티스토리 뷰
신한은행 인터넷뱅킹을 찾고 계신가요?
대출 관련 정보부터 송금, 예금, 청약 등등 다양한 업무를 인터넷뱅킹을 이용해 간편히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.
특히, 신한은행 고객센터를 활용하시면 급한 업무를 처리하는데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우선, 급하신 분들은 아래에서 신한은행 고객센터 상담을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.
신한은행 고객센터 이용방법
신한은행 고객센터는 크게 2가지 방법으로 전화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.
고객센터를 통해 추가인증, 전자금융사기예방, 인증서, 이체한도 문제 해결이 가능한데요,
전화상담의 경우 사건신고와 같은 긴급한 이슈 24시간 이용이 가능하며, 펀드나 예금 관련 업무는 이용시간에 제한이 있습니다.
이용시간
1. 조회/사고신고 : 24시간
2. 이체/송금 : 24시간 (단, 신탁, 골드매매, 증권계좌이체 등은 휴일 이용불가)
3. 대출 : 24시간 (단, 신용대출은 휴일 이용 불가)
4. 신규/해지 : 24시간 (단, 펀드, 외화예금, 연금신탁, 골드뱅킹등 일부서비스 이용제한적)
5. 공과금 납부
고객센터
✅ 개인 : 1599-8000 / 1577-8000 / 1544-8000
✅ 기업 : 1599-8008 / 1577-8008 / 1544-8008
✅ 외국어 : 1577-8380
✅ 재직, 가계대출 : 1577-5366 / 1577-5766
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서비스
신한은행 인터넷뱅킹으로 예적금 신규부터 자동이체, 공과금납부, 인터넷환전, 환율조회, 펀드신규, 영업점안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신한은행 이체한도
뱅킹 이용시 이체한도는 다양한 상황을 고려해야 합니다.
보통 해킹을 염려하여 이체한도를 낮게 설정하였다가, 전세자금이나 매매자금과 같이 자금규모가 큰 이체를 진행하다 막혀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.
이럴경우 인터넷뱅킹을 통해 이체한도 증액이 가능합니다.
✅ 이체한도 고객센터 : 080-023-0182
👇함께보면 좋은 글👇